티스토리 뷰

나르샤가 미성담당같다 브아걸 타이틀도 리메이크야? 브아걸 뭐뭐 타이틀이야?? 다들 브아걸 애수 한번만 들어봐 요즘애들한텐 브아걸이나 카라가 되게 옛날가수겠죠..?ㅠㅠ Brown Eyed Girls X Eating Show - 브라운아이드걸스 X 같이 먹어요 브아걸 초대 존니 좋다 아시발 늙어버린 브아걸 팬클럽 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아걸 원더우먼 뮤비 100만뷰 돌파 기념 비하인드 포토 공개 브아걸



아쉬움이 큼.. 언제?? 러블리즈 선곡 완전 미스네요 ㄷ 브아걸 식스센스 노래에서 팝~ 이 부분이 포인트고 힘있는 목소리여야 하는데 파~하압~ 이렇게 가벼운 소리를 내니 억 후렴구 듣고 바로 껐네요 설마 내가 아는 그 씨야티아라다비치?? 차 진짜 엄정화넼ㅋㅋ피처링 표시가 있었엌ㅋㅋㅋㅋㅋ 김이나 "나르샤 뮤비 촬영중 가슴노출 난감 19금 될뻔" [결정적장면]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9-10-30 06:08 확대 사진 보기 확대



개쩔음 오랫만에 듣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영상이 아직 있다니ㅠ 오늘 오후 6시 4년만에 컴백곡 나온다!!! 식스센스 보니까 ㅇㅇ 언니들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준 덬들아 고맙다 ㅠㅠㅠ 2012년에 했던 19금 콘서트에서 공개한 패러디 영상임ㅋㅋㅋㅋ feat. 브아걸 제아 나르샤 미료 이민수 작곡가(헬로~~~~, 선글라스 낀 사람) 김이나 작사가(호랑이 탈) 파워풀한 댄스곡 원했는데 ㅜㅜ 다른 게 있나? 티저는 완전 다크 걸크 이런





느낌이던데 원더우먼은 지난 앨범 웜홀같은 노래인 건가 누구노랜지 모르겠고 멜로디만 기억하고있어서 씨야 노랜가 했는데 브아걸 노래였넼ㅋㅋ ㅋㅋㅋ 귀엽슴다 컴백이 월드컵주기라 피셜떠도 실감도 안나더니ㅠㅠㅠ 좀 루즈해 솔직히 심하다 원더우먼 곡은 좋은데 윤종신 노래라 타이틀로 쓴거같고 요즘본것중에 제일웃김 내가 알못이라 저런거 일일이 다 구분 못하지만,, 그동안 헤드윅이라든지 뮤지컬이나 특정 장르에서만 보였고, TV에서는 몇년 전(이것도 7년전이네,, ㄷㄷ) 조권이 드랙퀸 컨셉으로 활동에





브아걸 이번 뮤비에서 미료랑 가인 러브라인이래ㅋㅋ 오늘 브아걸 음감회했는데 타이틀 뮤비 쩐대 태연2집 나왔네요 브아걸 미쳤다고; 브아걸 앨범 어떤게 솔로곡ㅇ인지는 안나온거지? 태연 몬엑 브아걸 오늘 다 컴백하네 ㅋㅋㅋㅋㅋ 와씨 브아걸 망했네요 브아걸 다음 공백기 6개월 vs 6년 6시 브아걸 노래



차트 TOP20.jpg (외 태연+브아걸+몬엑 진입) 브아걸 컴백인데 리메이크군요 브아걸 다음 공백기 6개월 vs 6년 브아걸은 이번에 음방 유스케밖에 없나 브아걸은 보컬 실력이 또 늘었다 브아걸에서 가인이 완전 애기같겠네 아형 브아걸편 개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보니 브아걸 기수드립도 덬들입장에서 싫어할만하단거 공감... 브아걸 컴백하는거 발라드로 나온대 아님 댄스? 브아걸도 앨범 좋던데 브아걸 한 사람이 얘기하면 옆에서 계속 음 응



나온대 아님 댄스? 브아걸 기대이상이네 ㅁㅊ 브아걸 보컬 실력 더 늘었네 청하가 브아걸 컴백 축하드린다고 댄서분들이랑 조화 너무 좋다고 제아한테 연락했대 브아걸은 리메이크 앨범인데 한곡 빼고는 다 모르는 노래라 오늘 방송되는 아는형님 브아걸 완전체 형.친.소! 브아걸 애수 타이틀아님? 브아걸 데뷔초 라이브 실력 브아걸은 노래도 잘하는데 무대연기도



스내핑 틀어주는중 트랙중에 하늘이란 노래는 제가 아는게 맞나 싶네요? 어떤날 1집 제일 첫번째로 나오는 노래..이병우에 조동익이면 맞기는 한건데요 ㅋ 알고 계신분은 느끼시겠지만 브아걸이 부른다니 영 매치가 안됩니다 ㅋㅋ 댄서랑 조화 멋있다구 그래서 제아가 라디오에서 스내핑 틀었당 리메이크앨범이라 할때도 그래도 오랜만에 나오는거라



떨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왜 love가 없어.......? 그 명곡&히트곡이......? 트랙 누가 짠거냐............. 브아걸도 또수해ㅠㅠㅠㅠㅠ 존좋인디ㅠㅠㅠㅠ더블가자ㅠㅠㅠㅠ 누구노랜지 모르겠고 멜로디만 기억하고있어서 씨야 노랜가 했는데 브아걸 노래였넼ㅋㅋ 제일 허스키함이 덜한 깨끗한 느낌 전곡 다? 아님 타이틀은 브아걸곡이야? 원더우먼이랑 또? 이거 ㄹㅇ신남 중딩때까지도 생방으로 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고 그때가 엊그제같아요 갑자기





색다르게 좋다 미료 랩 쩔어 노래개좋아 나 하트찍을때 600몇이길래 동갑언니들 셋에 막내가인.. 나온 것만 봐선 타이틀이 제일 내 취향 아님 1번 곡 ㅈㄴ 좋음 윤상 거.. 그래서 효진이랑 효진이 같이 유튭나옴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브아걸 나르샤 본명은 박효진임 ㅋㅋㅋㅋ 효진효진효진탈트 온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