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방감을 주거든요 자동차의 파썬과 같은 느낌이랄까~ 비가 와서 아이들은 방콕....아니 텐트콕이네요 심심해하니 영화를 한 편 틀어 주니 잘 보고 있네요 막내는 엄마아빠 옆에서 보겠다며 밖에 나와서~ 비는 오지만 회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내가 먹고 싶다고 하니~ 비도 오고 배달도 안된다고 해서 사가지고 왔네요 음...사진에 뭔가 빠진 듯 한데... 아하~ 매운탕이 빠졌네요 저는



충전기를 사용하던 번들 충전기와 비슷한 결과 라 크게 없는 걸로 보이구요. LG에서 어떤 안내를 하든 지금 결과로는 호환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일 뿐 , 번들 충전기보다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는 건 아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무선 충전의 경우에는 일단 12V 출력을 지원하는 무선 충전기 를 이용해야 그나마 빠른 충전이 가능





방법은 뭘까요? 그냥 나스 자체를 재부팅걸고 재부팅시 쇼다운 자동실행으로 하는게 가장 안정적일까요? 쇼다운 제작자님은 재부팅이 필요없다는 입장이실까요?? 재부팅이 필요한거면 기능을 자체적으로 넣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주제넘어서 죄송합니다) 참고로 시놀로지 718 환경이고 관리는 쇼다운 매니저(1.01.)로 웹상에서 하고있습니다!!! 쇼다운 버전은 1.55 입니다! 무슨 음식이었는지 기억이 안납ㄴㄷㄷ 저녁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장난아니게 먹고싶다.. 소꼬리찜 좋아하는 맛며느리





좋다고 얘기하긴 힘들 듯 하던데요. 다른 스마트폰들처럼 LTE로 웹서핑을 해보면 되겠지만 요즘 5G 서비스 확장 때문인지 LTE 우선으로 잡아도 배터리 소모가 더 심한 경우가 많아서 테스트는 잠시 미뤄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이 큰 만큼 충전에 대한 부분도 신경이 쓰일 수 밖에



평준화된 지금에서는 기계적으로 동일한 환경을 구현해서 부하를 줘가며 테스트를 해야 구분이 될 정도 이구요. 보통 실사용을 할 때에는 서너 개의 앱을 번갈아가며 사용 을 하게 되고, 그만큼 부하가 걸리면서 이 속도 차이를 느끼는 건데 그걸 따로 영상을 촬영한다거나 하는 것 자체가 무리죠! 다만 측정 데이터로 확인이 가능한 건 안투투를



을 한다고 하는데요. 올초에 구매했던 Baseus PD 4.0+(PPS) 차량용 충전기를 연결해보니 충전 전압은 달라졌지만 전체 충전시간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 번들 충전기가 최대 16W, 그리고 QC 3.0 최대 지원이 18W 이지만 제가 가진 충전기들로는 방전된 상태에서 잠깐 16W 정도가 충전 되는 것이 전부였구요. 대부분 13W 이하로만 충전이 가능 했습니다. 그리고 유선 충전, 겨우 13~12W 정도(?)로 충전이 되면서 발열





ㅋㅋ 맛있는녀석들에게 소화제 PPL 이 들어왔기 때문인데 … 진짜 신의 한 수다 … 소화제를 소화시켜버림 ㅋㅋ 그리고 열심히 대놓고 광고 11223344 ㅋㅋㅋㅋ 영상도 올려드림 ㅋㅋㅋ 진짜 웃기더라고요. 장칼국수 먹는데 청량해 럽럽럽미야~ 유민상 문세윤 김준현 김민경 [@@youtub_tag-0@@] 갑분사... ㅎㄷㄷ 물곰탕 이라든데..옴총 부드러워서 후루룹



가 있었지만, 스냅드래곤 835 이상에서는 타사 스마트폰들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던 문제 라 더더욱 의아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전 세대 AP들 은 쓰로틀링이 걸리더라도 GPU 성능이 하락하는 것이 일반적 이었는데요. LG V50은 쓰로틀링이 걸리면 GPU가 아닌 CPU 성능이 떨어진다 는 점 또한 처음 경험하는 부분이구요! 이렇게 CPU 성능이 하락 을 해버리니 사용 중에 다른 스냅드래곤





110% 라는 얘기들을 하는 것도 간혹 볼 수가 있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타사 기준으로 1W로 충전될 때까지 완충 시에는 최소 105% 정도로는 봐야 할 걸로 보입니다. 리튬 배터리 라는 것이 어차피 완충/완방이 배터리 수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고 하니 그걸 방지하기 위함인지 어떤



온 듯 ㅋ 18년 11월 30일에서 걸리고 계속 먹방 (중간에 한번 걸렸는네 면제권 씀 ) 예고보니까 다음편에서도 먹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맛있는 녀석들]의 뚱4님들이 너무 맛나게 드셨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가 봤습니다. 저희는 본관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별관을 갔었는데요. 대기열이 꽤나 길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