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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를 만난것입니다. 그것도 자기가 나오기 한달전의 아버지를요 과거에 개입한 시점에서 타임라인이 분리되어 다른 유니버스가 되었기 때문에 진짜 아버지는 아니겠지만 그 유니버스의 하워드에게 토니는 솔직한 이야기를 듣고 솔직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건 가족을 잃어본 사람(저)이라면 정말 꿈과도 같은 일입니다. 전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돌아가셨기 때문에 어떤 말도
혼자 산다가 3년 먼저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하는건 오히려 미운 우리 새.끼가 먼저이다. 물론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 하는 방송이 새로운 것은 아니고 아주 옛날에도 있었던 포맷이다. 하지만 출연자들의 어머니가 코멘트를 한다는 점이 새롭게 다가왔고 이후 유사 프로그램들에 영향을 미쳤다. 2010년대 후반, 시청률 10%만 넘어도 흥행작으로 분류되는 시청률 환경에서도 시청률 20%를
할 수 있으며 이후 무한도전을 통해 탄생한 추격전의 기초가 되었다. '쉘 위 댄스'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에서 '도전'의 역할에도 충실했다고 할 수 있다. 시청률도 꾸준히 20%대를 유지했으며 2008년에는 30%에 육박하기도 한다. (2007년 아차상 : 황금어장) 꽁트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황금어장은 무릎팍 도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릎팍 도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재편된다. 이후 여러 코너를 거쳐
기록했고, 최고 선호도는 4.2%이다. 강호동의 첫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2017년 : 미운 우리 새끼 2017년 당시 출연진 : (진행) 신동엽, 서장훈 / (출연) 김건모-이선미, 박수홍-지인숙, 이상민-임여순, 토니안-이옥진 등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관찰예능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프로그램이다. 물론 나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2015년 : 삼시세끼 2015년 당시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넘나드는 괴물 시청률로 유명하다. 특히 2018년에는 1, 2부 평균 최고 23.4%의 시청률로 2000년대 중반 이후 역대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10위 안의 프로그램들이 전부 2010년대 초반 혹은 2000년대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기록이다. 현재까지도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4.2%를 기록한 바 있다.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시청률은 14%까지 나오며 웬만한 공중파 인기 예능프로그램도 뛰어넘을 정도였고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10.1%를 기록해 역대 조사에선 무한도전과 함께 유이하게 10%를 넘어본 예능이 되었다. 나영석 사단이 tvN에서 선보인 예능들이 하나둘 히트하며 케이블의 위상도 함께 상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인정받는 가수들로 순위를 매겨 줄을 세운다는 점이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재조명되는 순기능을 있었다. 김범수의 '제발', 임재범의 '여러분',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