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전 이적시켰다. 김 전 감독에 따르면 조 대표가 서진혁에게 제시한 계약 기간은 4년이었다. 당초 서진혁은 장기 계약을 맺기 싫다는 뜻을 조 대표에게 전했다고 한다. 그러자 조 대표는 “이렇게 어정쩡하게 1년 보내다가 그리핀에서 연습생으로 1년 썩을래?”라고 했고, 겁에 질린 서진혁은 결과적으로 JDG로의 완전 이적 및 5년 계약에 합의했다. LoL e스포츠 시장에서 5년 계약을 맺는 경우는 흔치 않다. 통상적으로 LoL 프로게이머들은 1년 단기 계약을 맺는다. 당해 연도 활약에 따라 몸값이 천정부지로 뛸 수 있는 까닭이다. 올해 1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18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변기기 매장은 드문데 일렉트로닉마크 죽전점에서 로지텍 헤드셋까지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롤 프로팀 그리핀은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준우승 팀으로 2017년 하위 리그 롤챌스에서 탄생한 팀으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급성장하여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달리 좋은 성적을 거둔 팀입니다. 사인회를 위하여 그리핀 팀의 최성원, 이승용 선수, 손시우 선수, 박도현 선수 등 프로팀 선수와 관계자가 찾아왔으며, 선수들이 직접 자신의 사진이 걸린 벽면에 친필 사인을





감옥에 가게 되자 않을까. 법정으로 끌고 간다면 엄청난 실수가 될 거야. 나쁜 자식이 된다는 건 ㄴ 이게 Tainted Minds보다 나쁜 사례야? (찾아보니 호주 게임단인데 여기도 무슨 일이 있었나봄) ㄴ 선수들이 더 좋은 팀을 찾고 라이엇이 개입해서 카나비가 JDG에서 풀려나길 진심으로 바란다. 조규남이 누군지는 좆도 관심없지만 그렇게 어린 선수를 그런 끔찍한 계약으로 몰아넣다니 진짜 거지같네. 추가: 사실 JDG가 중국 팀이니까 별로 놀라지 않았어. 중국이 돈에만 관심 있는 건 모두가 다 아니까.



운명인데 씨맥이 뭘 하면 안얽힐거같음? 씨맥이 걍 무적상태에서 방송 키고 응원만 하는데도 싫으니까 하지말래.. 걍 롤판 뜨라 이소린가 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 오정손을만난다면 어른이되세요같은말은 못할텐데 난 적어도 그럼ㅇㅇ 응원 절대못할듯 ㄹㅇ 불타는 금요일 한체냥의 위엄 솔직히 씨맥 잘리고 첫 방송에서 해명한거 그걸로 그냥 끝낼 수 있었을거고 씨맥도 그냥 그정도로 입장표명만 하고 끝내려한거 같은데 멍청하게 선수들한테 입김을 불었던 안불었던 인터뷰로 이억만리 떨어진곳에서 도발날려서 사건이 이렇게 커진거지 정말 씨맥은 순수하게 그리핀 응원하고 있었고 해명방송도 시원찮지만 딱 한번하고





모르겠다 정말 30분만되도 자야한테 휩쓸릴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그리핀 선도발 전까진 거슬리는거 거의 1도 없이 칭찬만 했음 애초에 롤드컵 앞두고 그리핀 감독에서 잘려서 얼마나 많은 눈들이 씨맥 보고 있었는데 좀이라도 의미심장한 말 하거나 어그로 끌었으면 당장 올라갔지 그런거 1도 없었고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정치질이었음 게다가 열등감ㅋㅋㅋ 롤 그리핀 팬사인회!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로지텍을 만나다. [롤드컵] 그리핀 vs HKA - 딜량 난 그리핀경기 보면서 새삼 씨맥이 대단하다 느꼈는데 롤 버전 fm이 있다면 그리핀은.txt [롤드컵] 조 1위 결정전 - G2 vs 그리핀 - 딜량 C9 그리핀 누가 이길까 밈 다빼고 밴픽 어떰? 스프링 1라 그리핀 돌아오라... 와! 그리핀! 지투! 걍 그리핀 해체가 답임ㅇㅇ 지투 진짜 개털린다 난 일단 그리핀 선수들한테도 정떨어짐ㅇㅇ 그리핀식 롤드컵 우승법) [LOL] 같은팀 중국인 취급하는 그리핀의 화목한 솔랭근황 민규는 그리핀도르야





D조가 제일 기대됐었음 G2 그리핀이랑 첫경기 어케 이겼누 ㅋㅋ 그리핀이 우승해도 니 덕분 아니지만 롤컵가도 백퍼망한다 근데 롤드컵까지만해 니가 부당하다 하니까~ 경기 좀 빨리 끝내자 와.. 어제 안자고 그리핀경기까지 응원하면서 봤는데 차게 식네 [롤드컵] C9 vs 그리핀 - 딜량 그리핀은 근데 져도... 깔맘은 안들어... 그리핀쪽에서 아직도 해명이 없는 이유가 궁금하다 롤드컵 메타 변화… 전년동기비 ‘비원딜’ 17배





얘기를 했다. 뭐 그래서 별로 안와닿았다. 대표님이 가장 많이 하는 말 '내가 너 믿는거 알지?' 결승전 다음날 대표님이 날 불렀다. 밤 10시쯤에 숙소로. 애들은 다 휴가 떠났고 해고통보를 받았다. ' 넌 아웃이야. ' 내가 어이없어하니까 '아웃이란게 좀 어이없나? 이번엔 번복할 생각 없고 번복할거였으면 이렇게 부르지도 않았다. 그리핀이 우승을 하려면 너가 없어야한다.' 어떠한 근거에서 그렇게 말하는건지 물어봄. '우리는 목표가 높으니까. 성적부진에



궁금함 피지컬 챔프폭 도란이 다 높고 어제 지투랑 하는것만 봐도 레넥 궁 쓸줄도 모르잖어.. 씨맥 판단이 맞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맥이 그동안 말한거 합쳐도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겠구만 어제 지투한테 쳐맞고 유쾌한척 올린 트윗이 더좆같단걸 모르나??ㅋㅋㅋㅋㅋ 그리핀 애들 계약기간 꽉 채워서 나올듯 팀내 대표간의 불화와 감독 선수간의 이간질, 임대선수의 이적 협박 의혹, 비윤리적인 처우 등등 일단 김대호





이게 말임???? 소드는 오른이 되세요도 존나 임팩트 쎈데 경기력도 존나 별로야 그리핀 픽할때마다 해설들 조용해지는거 뭔데 그리핀 ㅎㅇㅌ lck팀들 오늘 다이기자 그리핀은 그냥 바이퍼 캐리조합이네 바이퍼망하면 망함 그리핀이 왜 6인만 데려갔는지 돈 아낄려는거 아니냐? 라고 농담했었는데 이제 이해할수 있을꺼 같다. 자고 방금 일어났는데 그리핀이 지투 개발랐어? 씨맥 이번에 가는 팀에서 성적 잘냈으면 좋겠다 스프링그리핀인데 ㅋㅋㅋㅋ C조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